사실 이런 휴대폰 성지에서 주는 보조금은 의무적으로 지급하도록 법이 정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기로 약속 했으나 주지 않는 경우도 많아요.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어떤 경우에서는 일반 대리점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지만 주의할 점도 있어요.
그런데 요즘은 ‘성지’라고 불리는 특별한 곳에서 보조금을 활용해 훨씬 저렴하게 핸드폰을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주로, 빠삭, 뽐뿌에서 쉽게 휴대폰 성지 업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손에 꼽히는 업체의 경우에는 해당 커뮤니티에 광고를 하고 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온라인 대리점은 성지보다 안전하면서도 일반 대리점보다는 저렴하게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라는 업체도 있습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부가서비스 가입을 희망하지 않는다면, 한번 업체 사람한테 물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제주도는 이제 단순한 여행지가 휴대폰성지 시세표 아니라 ‘한 달 살기’, ‘캠핑카 여행’, ‘낚시 원정’ 등 장기 체류를 꿈꾸는 사람들의 성지가 되었습니다. 특히 자차를 이용해 제주도를 여행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배로 제주도에 가는 방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죠.
앞서도 말했듯이 휴대폰 성지의 경우에는 휴대폰을 판매한 후, 개통시키면 통신사로 부터 지원금을 받게 됩니다.
이 글을 통해 더 이상 ‘호갱’이 아닌, 현명한 소비자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직접 발품도 중요하지만, 정보를 아는 것이 가장 휴대폰성지 큰 무기라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이번 글을 통해 성지 이용법을 정확히 이해하고, 현명한 소비로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장만해보세요!
그리고 아래에 나타나 있는 요금제가 처음 개통할 때 기본으로 개통을 하게되는 요금제 입니다. 높은 요금제로 우선 계약을 해야 휴대폰성지 시세표 성지에서도 많은 보조금(리베이트)를 받아 저희에게 내줄 수 있겠지요?
휴대폰 구매 시 실제로 지불하는 금액으로, 출고가에서 지원금을 뺀 금액입니다. 단 ,시세표에 명시된 할부원금은 보통 특정 조건(요금제, 부가서비스 가입 등)을 모두 충족했을 때 적용되는 금액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휴대폰을 교체할 때 가장 많이 듣는 말 중 하나가 바로 “성지에서 사면 싸게 산다”는 말입니다. 그럼 여기서 말하는 ‘휴대폰 성지’란 과연 무엇일까요?